본문 바로가기
생화 꽃다발

울산꽃집 / 울산남구꽃집 / 꽃다발예쁜집 / ●꽃다발 모음집●/ ♥어도어플라워♥

by 어도어플라워 2022. 6. 1.
728x90

안녕하세요 어도어플라워입니다 ㅎㅎ

6월의 시작입니다.

여름이 좋으면서 싫죠,,,,?

네,,,저두여,, 땀나는게 너무싫거든요,,,

이번주에 소개드릴 꽃들은 무엇일까요!

꽃다발을 준비해보았어요!!

바로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큰 꽃다발을 주문해주셨는데요!

여러가지 색깔의 장미들이 메인으로

서브꽃들을 꽃아보았어요 ㅎㅎ

장미랑 잘어울리도록

꽃다발을 만들어 보았는데

풍성해보이고 예쁘지않나용 ??

튤립과 장미 카네이션으로

다발을만들어 보았는데

노랭이 두송이로 푸릇푸릇한 느낌이

여름이 다가오는것 처럼 보이네요 ㅎㅎ

쨍한 빨강이 요 꽃다발을

화사하게 만드는거 같죠?

요 포장지가 독특해서 그런지

꽃들이랑 잘 어울려요 ㅎㅎ

노랭이장미 한송이다발인데요!

미리 예약을 해주시면

예쁘게 정성껏 포장을 해드려요!

물론 당일로 오셔도 예쁘게 해드리지만

예약을 하시면 한스푼 더 정성을 드린답니다 ㅎㅎ

요즘은 장미꽃다발을

많이들 주문해 주시더라구요 ㅎㅎ

장미랑 잘 어울리는 초록이들을 얹어서

꽃다발을 제작해 드렵답니다><

조카가 고모에게 꽃다발을 선물하는경우는

처음보는데요!

포장지가 주황색이라 주황빛도는 장미와

흰색 리시안셔스를 넣어서 다발을

상큼하게 만들어 보았답니다!

노랭이와 흰색은 너무 예쁜 조합인거 같죠?

포장지도 연노랑계열이라서

흰색꽃들이 주인공 같아보이는

효과를 주는거 같네요 ㅎㅎ

핑크장미100송이 꽃다발!!

손님께서 장미꽃100송이 다발을 주문해주셨는데요!

아무래도 장미가 많다보니

꽃다발이 커졌는데도

예쁘게 제작이 되었었어요 ㅎㅎ

받으시는분께서는

그날 하루 주인공이 되셨을거 같네용

거베라가 메인인 꽃다발인데요!

주변에 꽃들을 거베라와 색감이

비슷하게 넣어서 꽃다발을 제작해 보았어요

아무래도 거베라가 독보적으로 예뻐보이죠?ㅎㅎ

꽃들이 파스텔계열의 색들이라서

포장지도 약간 부직포? 연핑크로 제작해보았는데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서 폭풍 사진찍기 ㅎㅎ

리시안셔스꽃다발인데요!

리시안셔스는 흰색뿐만아니라

여러가지의 색깔들이 있답니다 ㅎㅎ

두가지 색깔의 리시안셔스로

꽃다발을 제작해보았는데

한가지 꽃으로만 하는건 오랜만인거 같죠?

저희 어도어에서는 꽃다발에도

요렇게 화환리본처럼

리본에 글씨를 넣어드릴 수 있답니다 ㅎㅎ

요건 꼭!!예약필수!!

작약이 아름다운 꽃다발인데요!

자줏빛이 도는 작약이

우아해보인다? 이런느낌이 들지 않으신가요?

저는 작약이 한송이만있어도 예쁜데

여러가지의 꽃들이랑 같이있으니

더욱 빛이 나보이는거 같아요 ㅎㅎ

대왕꽃다발인가...?ㅋㅋㅋ

크게 제작해달라하셔서

저희 어도어에 꽃냉장고를

다털어서 제작을 해보았답니다 ㅎㅎ

제일 예쁜 꽃들로 만들어 드렸는데

마음에 드셨는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푸릇푸릇하게 만들어달라는

요청으로 파릇파릇하게 만들어보았습니다 ㅎㅎ

초록과 잘 어울리는 색들로 제작해본

초록이 꽃다발!

노랭이와 흰색을 메인으로

핑크로 포인트를 준 꽃다발 예쁘지 않나요 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꽃 주문시 읽어주세요 ෆ╹ .̮ ╹ෆ

 

​ෆ꽃의 소재나 색상은 계절에 따라 조금씩 변동될 수 있어요:)ෆ

 

ෆ꽃다발의 사이즈는 미니부터 대형까지 다양하게 제작가능하세요:)ෆ

 

ෆ주문해주시는분의 취향 100% 반영해드립니다:)ෆ

 

​ෆ원하시는 문구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ෆ

 

​ෆ몇일전 미리 예약 주시면 더욱 싱싱하고 예쁜 꽃으로 보답해드릴게요:)ෆ

 

​ෆ어도어플라워 인기상품인 프리저브드led유리돔과 부케led유리돔은 사이즈가 대/중 두 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ෆ

 

ෆ모든상품 울산전지역 퀵배달가능/ 드라이플라워, 프리저브드 상품은 타지역도 택배배달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ෆ

 

 

----어도어플라워 위치(야음동/ 가게앞 주차공간 넓어요^^)

 

 

 

----어도어플라워 링크트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