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화 꽃다발

✿울산수국꽃다발 어도어플라워✿울산생일축하꽃다발 블루수국,핑크장미꽃다발(◕ฺ ◡ฺ ◕ฺ)

by 어도어플라워 2022. 5. 31.
728x90

수국 사이에 핑크장미 넣어주세요!

단골손님의 인스타 DM이 도착했어요^^

뽀샵(?)안했어요 ㅎㅎㅎ

아이폰으로 찍은 실물 100%사진입니다><헤헷

여름과 잘 어울리는 시원한 블루수국과 러블리한 핑크장미의 콜라보레이션이네요 ㅎㅎㅎㅎ

요즘엔 손님들이 꽃소재를 더 센스있게 초이스 해주시는것 같아요!!최~고^^

누가깨방정이라고 했나요~~~^^

이렇게 로맨틱하신 남편분이신데..문구마저 달달하면 어떡하나요?

"진심"의 꽃말 수국과 "사랑의 맹세" 꽃말 핑크장미가 열일했네요^^

와이프분이 받으셨던 꽃다발중에 제일 예쁘셨다구 인스타에도 올려주셨답니다 !

감사합니다:) 생일축하드려요^^

꽃 주문시 읽어주세요 ෆ╹ .̮ ╹ෆ


ෆ꽃의 소재나 색상은 계절에 따라 조금씩 변동될 수 있어요:)ෆ

ෆ꽃다발의 사이즈는 미니부터 대형까지 다양하게 제작가능하세요:)ෆ

ෆ주문해주시는분의 취향 100% 반영해드립니다:)ෆㅁ
​ෆ원하시는문구(재미있는 문구나 센스있는 문구)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ෆ

​ෆ2-3일전 미리 예약 주시면 더욱 싱싱하고 예쁜 꽃으로 보답해드릴게요:)ෆ

​ෆ어도어플라워 인기상품인 유리돔은 사이즈가 대/중 두 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ෆ

ෆ모든상품 울산전지역 퀵배달가능/ 드라이플라워, 프리저브드 상품은 타지역도 택배배달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ෆ

----어도어플라워 위치(야음동/ 가게앞 주차공간 넓어요^^)

 

 

----어도어플라워 링크트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