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화 꽃다발

✿울산돈꽃다발 어도어플라워✿울산생신축하 용돈꽃다발(✿ฺ◡ฺ‿ฺ◡ฺ)

by 어도어플라워 2022. 5. 31.
728x90

어도어플라워를 찾아주시는분들은

저만큼 다들 효녀,효자인신가봐요 ㅎㅎㅎㅎ

지난번 어버이날에 선물해드린 카네이션 꽃다발을 부모님이 너무 좋아해주셨다며

이번엔 엄마 생신선물해드리겠다며 찾아와주신 단골 여학생이셨어요:)

얼굴만큼 마음씨도 어쩜 이렇게 이쁠까요?^^

별다섯개 드려야겠어요! 헤헷 ㅎㅎㅎㅎ

엄마

사랑해요ෆෆ

미스홀랜드장미,포비장미,부부젤라장미,자나장미,미니장미,냉이초

조팝,실거베라,유칼립투스까지

어머니생신에 기쁨조가 되어드렸네요 ㅎㅎㅎㅎㅎ

감사합니다:)

생신축하드려요ෆෆ

 

 

꽃 주문시 읽어주세요 ෆ╹ .̮ ╹ෆ


ෆ꽃의 소재나 색상은 계절에 따라 조금씩 변동될 수 있어요:)ෆ

ෆ꽃다발의 사이즈는 미니부터 대형까지 다양하게 제작가능하세요:)ෆ

ෆ주문해주시는분의 취향 100% 반영해드립니다:)ෆ

​ෆ원하시는문구(재미있는 문구나 센스있는 문구)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ෆ

​ෆ2-3일전 미리 예약 주시면 더욱 싱싱하고 예쁜 꽃으로 보답해드릴게요:)ෆ

​ෆ어도어플라워 인기상품인 유리돔은 사이즈가 대/중 두 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ෆ

ෆ모든상품 울산전지역 퀵배달가능/ 드라이플라워, 프리저브드 상품은 타지역도 택배배달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ෆ

 

----어도어플라워 위치(야음동/ 가게앞 주차공간 넓어요^^)

 

 

 

----어도어플라워 링크트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