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화 꽃바구니

울산꽃집 / 울산꽃바구니 / 예쁜집 / 울산남구꽃집 / 울산야음동꽃집 / 꽃바구니예쁜집 / 용돈꽃바구니 / 어도어플라워ฅ^•ﻌ•^ฅ

by 어도어플라워 2022. 5. 2.
728x90

안녕하세요 ㅎㅎ

어도어플라워입니다

오랜만에 꽃바구니를 들고와보았는데요 ㅎㅎ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거베라와 장미 델피늄 등등

여러가지 다양한 꽃들을 담아서

미니꽃바구니를 제작해 드렸는데요!

라탄느낌의 꽃바구니에다가

꽃을 담아드렸는데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보라색 리시안셔스와 퐁퐁 스카비오사 등등

여러가지 보라색 꽃들을 담아서

꽃바구니를 제작해 보았답니다 ㅎㅎ

꽃바구니도 용돈꽃바구니가

가능하오니 꼭! 예약을 부탁드려요 ㅠㅠㅠㅠ

큰 작약이 활짝 피어있어서

한층 예뻐보이는 꽃바구니랍니다 ㅎㅎ

수국과 델피늄 해바라기 등등

파란색에 잘 어울리는 꽃들을

꽃바구니에 담아보았는데

꽃길을 걷고있는 느낌인거 같지않나요??

요 꽃바구니를 받으시는 분은

기분이 하루종일 좋았을거 같네요 ㅎㅎ

예쁜 꽃바구니를 주문해주실땐

예약필수 >._<

붉은 계열로 알록달록하게

만들어 드린 꽃바구니랍니다!

흰색과 초록이들을 같이 담으면

더욱 예뻐지는 꽃들!!

퇴사? 하시는 분께 선물을 드리는

꽃바구니였는데요

마음에 드셨길 바래용 ㅠㅠ

리시안셔스와 실거베라를 같이 넣은

꽃바구니인데요!

보라색이 포인트인 꽃바구니인데

할머니께 선물을 드리기에도 너무 예쁘지 않나요?

보라색이 신비로운 색깔처럼

보인답니다 ㅎㅎ

보라색에 잘 어울리는 흰색의 꽃들을

같이 담아서 제작해드렸답니다 ㅎㅎ

어머님이 카네이션과 장미를 좋아하셔서

제작해드린 꽃다발이랍니다 ㅎㅎ

노란색 계열의 꽃바구니를 만들어 보았는데

마음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노란색과 초록이들을 같이 넣어서 만들었는데

상큼해 보이는 효과가 생기는것만 같아요 ㅎㅎ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꽃 주문시 읽어주세요 ෆ╹ .̮ ╹ෆ

 

​ෆ꽃의 소재나 색상은 계절에 따라 조금씩 변동될 수 있어요:)ෆ

 

ෆ꽃다발의 사이즈는 미니부터 대형까지 다양하게 제작가능하세요:)ෆ

 

ෆ주문해주시는분의 취향 100% 반영해드립니다:)ෆ

 

​ෆ원하시는 문구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ෆ

 

​ෆ몇일전 미리 예약 주시면 더욱 싱싱하고 예쁜 꽃으로 보답해드릴게요:)ෆ

 

​ෆ어도어플라워 인기상품인 프리저브드led유리돔과 부케led유리돔은 사이즈가 대/중 두 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ෆ

 

ෆ모든상품 울산전지역 퀵배달가능/ 드라이플라워, 프리저브드 상품은 타지역도 택배배달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ෆ

 

 

----어도어플라워 위치(야음동/ 가게앞 주차공간 넓어요^^)

 

 

 

----어도어플라워 인스타그램

 

 

----어도어플라워 오픈채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