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라워박스(용돈,선물)

울산꽃집 / 울산 남구 / 남구꽃집 / 플라워박스 / 울산예쁜꽃집 / 울산야음동꽃집 / 울산플라워박스 / 울산꽃상자 / 울산용동박스 / 플라워박스 꽃상자 / 어도어플라워 —̳͟͞͞♥

by 어도어플라워 2022. 4. 25.
728x90

안녕하세요 !

어도어 플라워입니다

오랜만에 들고왔죠,,,,?

지금 소개해드릴 상품은

플라워박스랍니다!

저희 어도어에서는 플라워박스를

투명으로된 박스를 사용하여

모든면에서 꽃을 볼수있도록

제작한답니다 ㅎㅎ

바로 구경하러 가보실까요??

보통 플라워박스는

용돈플라워박스로

많이들하시더라구요 ? ㅎㅎ

꼭 용돈을 안하셔도 된답니다 ㅎㅎ

안해도 예뻐요! ㅋㅋㅋ

첫번째 플라워박스는

카네이션과 붉은색 장미로

제작해본 플라워박스랍니다 !

붉은색에 어울리게 리본도 빨강!!

리본으로 손잡이를 만들어 드리기때문이죠 ㅎㅎ

두번째 플라워박스는

계란후라이 꽃들이 많이 들어가있는

플라워 박스랍니다 ㅎㅎ

꽃들이 작다고 메인이아닌거 같죠?

사실 요 아이들이 메인이랍니당 ㅋㅋ

저의 취향이 한스푼 들어 있는

플라워 박스였습니다...ㅋㅋㅋ

요건 노랭이느낌으로 제작했어서

리본들은 다 노란색으로! 통일! 깔맞춤!!

세번째 플라워박스는

분홍색 느낌이 뿜뿜한 느낌으로 제작을 해 보았답니다 ㅎㅎ

핑크색과 중간에 아스틸베라는 꽃으로

포인트를 주었답니다 ㅎㅎ

아스틸베가 포인트라 그런지 더 예뻐보이지않나요?

모든 꽃에는 초록이가 들어간다면

더욱 예뻐보인답니다 ㅎㅎ

 

모든면을 보여주겠다는

저의 의지...ㅋㅋㅋㅋ

용돈은 20만원이라는....

내년엔 저도...도전....ㅋㅋㅋ

꽃 주문시 읽어주세요 ෆ╹ .̮ ╹ෆ

 

​ෆ꽃의 소재나 색상은 계절에 따라 조금씩 변동될 수 있어요:)ෆ

 

ෆ꽃다발의 사이즈는 미니부터 대형까지 다양하게 제작가능하세요:)ෆ

 

ෆ주문해주시는분의 취향 100% 반영해드립니다:)ෆ

 

​ෆ원하시는 문구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ෆ

 

​ෆ몇일전 미리 예약 주시면 더욱 싱싱하고 예쁜 꽃으로 보답해드릴게요:)ෆ

 

​ෆ어도어플라워 인기상품인 프리저브드led유리돔과 부케led유리돔은 사이즈가 대/중 두 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ෆ

 

ෆ모든상품 울산전지역 퀵배달가능/ 드라이플라워, 프리저브드 상품은 타지역도 택배배달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ෆ

 

----어도어플라워 위치(야음동/ 가게앞 주차공간 넓어요^^)

 

 

----어도어플라워 인스타그램

 

 

----어도어플라워 카카오톡 오픈채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