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간화환

울산꽃집 / 울산아기화환 / 울산인간화환 / 할머니할아버지선물 / 울산추석선물 / 울산추석 울산화환 / 울산제가선물이에요 / 울산리본 / 어도어플라워 / ٩(๑^◡^๑)۶♥

by 어도어플라워 2022. 4. 25.
728x90

ㅎㅎ 벌써 귀엽네요 ㅎㅎㅎㅎ

저도 이렇게 귀여운데

할머니, 할아버지들은 손주가 을마나 귀여울까요 ㅎㅎ

온 가족이 모이는 추석에 아기화환 딱 걸고 등장해 보는건 어떨까요?

웃음가득한 명절되실거에용 ㅎㅎㅎㅎ

꽃보다 손주들 ๑^◡^๑♥

할머니,할아버지 사랑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꽃 주문시 읽어주세요 ෆ╹ .̮ ╹ෆ

 

​ෆ꽃의 소재나 색상은 계절에 따라 조금씩 변동될 수 있어요:)ෆ

 

ෆ꽃다발의 사이즈는 미니부터 대형까지 다양하게 제작가능하세요:)ෆ

 

ෆ주문해주시는분의 취향 100% 반영해드립니다:)ෆ

 

​ෆ원하시는문구(재미있는 문구나 센스있는 문구)가 있으면 말씀해주세요:)ෆ

 

​ෆ몇일전 미리 예약 주시면 더욱 싱싱하고 예쁜 꽃으로 보답해드릴게요:)ෆ

 

​ෆ어도어플라워 인기상품인 유리돔은 사이즈가 대/중 두 종류 준비되어 있습니다:)ෆ

 

ෆ모든상품 울산전지역 퀵배달가능/ 드라이플라워, 프리저브드 상품은 타지역도 택배배달가능하오니 참고해 주세요:)ෆ

 

 

 

----어도어플라워 위치(야음동/ 가게앞 주차공간 넓어요^^)

 

 
 
 
 
 
 
 
 
 
 
 
 
 
 
 
 
 
 

 

----어도어플라워 인스타그램

 

 

----어도어플라워 카카오톡 오픈채팅

 

댓글